본문 바로가기
여행/2024년

[일본 여행] 2박 3일 일본 여행 도교 긴자 가볼만한곳 맛집 1일차 : 아키하바라 맛집 이치니산 규카츠

by 우일야기 2024. 6. 25.
반응형

 

2박 3일 일본 여행 도교 긴자 가볼만한곳 맛집 1일차 : 아키하바라 맛집 이치니산 규카츠

 

숙소 체크인 후 바로 긴자역 지하철 A3 출입구로 달려가 일본 지하철 무제한패스권을 발급받았다. '일본 지하철 무제한패스권 '에 대한 내용은 이전 게시물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일본 여행] 2박 3일 일본 여행 교통 : 일본 도쿄 지하철 무제한패스권 추천!

 

무제한패스권으로 긴자역 G09에서 스에히로초역 G14로 이동하여 아키하바라 맛집 이치니산 규카츠를 방문하여 늦은 점저를 먹었다. 일본에 가서 남편이 가장 먹고 싶어 했던 음식으로 아키하바라 근처에 유명한 규카츠집이 2개가 있었는데 이치니산 규카츠의 후기가 더 좋고 많아 이곳에서 먹기로 결정했다.

 

 

 

이치니산 규카츠 스에히로초역 G14에서 3번 출구로 나오면 5분 내외로 갈 수 있다. 건물 모퉁이쯤 아래 지하에 위치해 여기가 맞나 싶었는데 앞에 메뉴판이 있어 알 수 있었다. 줄이 없는 것 같지만 지하로 내려가면 또 계단이 있다ㅎ 외국인 4명, 한국분들 3분으로 다른 때보다 웨이팅이 적은 편이었고 한 35분에서 40분 정도 기다렸다 들어갈 수 있었다. 줄을 서서 어느 정도 기다리면 직원분이 나와 메뉴를 미리 받아가신다. 우리는 규카츠 중 1개, 소 1개, 맥주, 하이볼을 주문했다.

 

 

 

 

긴 기다림 끝에 드디어 가게에 들어가니 바형식으로 되어 있고 안쪽에 테이블 좌석이 있었는데 그 테이블은 모두 외국분들이 앉아 계셨다ㅎ 어느 후기에서 봤던 것처럼 외국인 분들은 우리가 먹는 시간보다 배는 더 걸린다고 했었는데 역시ㅎ 그래서 일부러 테이블이 있는 좌석 쪽에 앉게 해 준 것 같기도 했다. 우리가 다 먹고 나갈 때까지 계속 앉아있었다ㅎ 짐은 의자 밑에 바구니가 있어 넣을 수 있고 소스나 젓가락 돌판은 모두 앞에 준비되어 있고 주문은 미리 받아갔기 때문에 몇 분 후 바로 음식을 받았다.

 

 

 

 

첫 번째 규카츠가 중 사이즈고 두 번째 사진이 소 사이즈의 양이다. 샐러드 소스는 앞에 소스통에서 뿌리면 되고 규카츠는 덜 익힌 상태로 앞에 미니돌판에 올려서 자기가 원하는 굽기로 구워 먹는 방식이다. 규카츠는 한국에서도 유행했던 적이 있어 친구들과 먹었었는데... 그때 맛과 차원이 달랐다. 고기가 너~~~무 부드러워서 남편과 나 모두 깜짝 놀랐다ㅠ 너무 맛있어서 오랜 웨이팅에도 불구하고 좋은 후기가 많은 게 이해가 되었다.

 

 

 

 

여러분 하이볼은 하나도 안 달아요ㅎ 원래 술맛으로 하이볼을 드시는 분들은 상관이 없으나 나처럼 토닉워터 단맛으로 하이볼을 드신 분들은 단맛이 1도 없어 당황할 수도 있다. 차라리 맥주나 음료를 먹는 게 나을 것 같다ㅎ 결제는 역시 토스카드로 진행하였다. 결제할 때마다 안되면 어쩌지 두근두근ㅠ

 

 

 

 

 

 

남편은 깨끗하게 클리어ㅎ 나는 먹다 보니 배불러ㅠ 고기는 비싸니깐 다 먹고 야채랑 밥을 좀 남겼다. 나도 한국에서 밥 먹는 속도가 빠른 편이 아닌 것 같은데 일본 오니 한국사람 맞는구나를 많이 느꼈다ㅎ 배고프니깐 전투적으로 밥을 먹게 되네.. 아키하라바를 가신다면 이치니산 규카츠는 꼭 한번 가보길 추천드린다. 맛집의 경우 밥 먹는 시간 때보다 좀 어중간한 시간 때에 가면 웨이팅이 적을 확률이 높으니 꼭 도전해 보시길!

 

 

 

 

아키하바라 이치니산 규카츠

 

 

 

 

 

반응형